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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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업무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경력기술서 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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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불편함이나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경험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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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지원 담당자로서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갖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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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사전질문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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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파트너 매장이 패스오더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해요.
- 패스오더 입점 진행 및 설치와 사용방법 안내
- 파트너 매장 정보 등록 및 계약 서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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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만의 친절하고 신속한 CS 서비스 상담으로 고객 만족을 향상시켜요.
- 다양한 채널(채팅, 메일, 전화)로 인입되는 문의사항 접수 및 응대
- CS 이슈 파악하고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빠른 문제 처리 및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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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요.
- CS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 가맹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서포트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진행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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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으로 들어오는 문의와 이슈에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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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다발적으로 들어오는 업무를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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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어진 가이드라인 안에서 본인의 서비스 방식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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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구사항을 빠르게 캐치하여 해결할 수 있는 센스를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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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전화, 채팅) 서비스 업무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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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주님의 입장을 잘 이해하고 진심으로 점주님과 소통할 수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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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업종에서 주도적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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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유연하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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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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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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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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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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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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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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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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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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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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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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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