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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파트너지원

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서비스 업무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경력기술서 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 주세요.
고객의 불편함이나 문제를 해결하여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경험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파트너지원 담당자로서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갖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사전질문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신규 파트너 매장이 패스오더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해요. - 패스오더 입점 진행 및 설치와 사용방법 안내 - 파트너 매장 정보 등록 및 계약 서류 관리
패스오더만의 친절하고 신속한 CS 서비스 상담으로 고객 만족을 향상시켜요. - 다양한 채널(채팅, 메일, 전화)로 인입되는 문의사항 접수 및 응대 - CS 이슈 파악하고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빠른 문제 처리 및 대응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요. - CS 프로세스 개선 및 서비스 품질 향상 - 가맹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서포트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진행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문의와 이슈에 빠르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한 분
동시다발적으로 들어오는 업무를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분
주어진 가이드라인 안에서 본인의 서비스 방식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분
요구사항을 빠르게 캐치하여 해결할 수 있는 센스를 가진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비대면(전화, 채팅) 서비스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점주님의 입장을 잘 이해하고 진심으로 점주님과 소통할 수 있는 분
서비스 업종에서 주도적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낸 경험이 있는 분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유연하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