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카페주문앱 패스오더
페이타랩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 및 개인 카페 브랜드의 주문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카페 주문 플랫폼, 패스오더를 만드는 팀이에요!
패스오더는 2018년, 자영업 사장님들의 인건비 부담,
매출 부진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상에 태어났어요.
우리는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중소형 프랜차이즈 카페 및
개인 카페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었고, 현재는 자체 오더 시스템을 갖고 있던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도 입점할 만큼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요!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갖고 있는 동료들이 있었기에 이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우리의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파트너, 패써 (패스오더 유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어요.
2021 앱스토어 음식 및 음료 부문 3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패스오더
우리의 가능성을 인정 받아 창업 1년만인 2019년 Pre A 투자 유치에 이어,
1년만인 2020년에 Series A 를, 또 1년만인 2021년 Series B 투자유치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뤄냈어요.
그리고 우리는 지금도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며,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있어요!
우리는 패스오더를 한다는 게 단순한 편리함을 넘어서, 사람들의 일상 속에 여유를 가져다 준다는 의미있는 가치를 만든다고 믿어요.
우리는 파트너 사장님들과 함께 잘 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요!
평소 사회 문제 해결에 관심이 많았던 수용님(페이타랩 대표)은
컴퓨터공학과 동기들과 함께 패스오더를 6개월 만에 개발한 후 시장에 내놓았어요.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개선하여 2018년 9월, 패스오더가 진짜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거죠.
자영업 사장님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저희는 단기적인 이윤추구 보단 함께 잘 되기 위한 방법을 계속해서 고민 중이랍니다.
현재 3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패스오더와 함께 하고 있어요!
사실 저희가 아무리 사장님들을 위해 노력해도 사장님은 패스오더 유저가 많이 모여야 매출이 늘어나고, 고객들 역시 매장이 많아야 사용을 할 수 있는 딜레마가 여전히 존재해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같은 얘기지만 결국은 둘 다 중요하기 때문에 저희는 각 팀에서 열심히 사장님과 패써님(패스오더 유저)들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