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
마케팅에 정답이 없는 만큼 성장이 중요하기 때문에 브랜드 마케터로서 성장을 위해 어떤 노력들을 했는지 알려주시면 좋아요.
•
주도적으로 브랜딩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
브랜드 마케팅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포트폴리오 또는 링크를 함께 제출해 주세요.
•
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사전질문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
패스오더 브랜드에 대한 정체성과 방향성을 정립하고 구체화해요.
•
패스오더를 알리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ATL/BTL/디지털/오프라인)을 기획하고 실행해요.
•
네러티브 메시지를 만들어내어 다양한 채널로 패스오더를 전달하고 알려요.
•
KPI 달성을 위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요.
•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고 최적화를 위한 지표를 관리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누구보다 패스오더 서비스를 좋아하고 널리 알리고 싶은 열망이 있는 분
•
브랜드 마케팅 경험이 3년 이상인 분
•
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부터 분석까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본 경험이 분
•
마케팅 효과 측정 및 최적화와 지표 관리가 가능하신 분
•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글과 디자인으로 잘 표현할 수 있는 분
•
브랜딩 관점에서 프로덕트를 바라보고 개선점을 도출하실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패스오더에게 누구보다도 애정을 듬뿍 주고, 누구에게나 자랑할 수 있는 분
•
외계인에게도 패스오더를 자신있게 소개하고 이해시키실 수 있는 분
•
패스오더에 과몰입하여 패아일체가 되실 수 있는 분
•
시장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팀원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
•
IT 스타트업이나, 앱/플랫폼 서비스 회사에서 브랜드 마케팅 경력이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
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
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
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
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
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
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
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
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
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
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