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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C 마케터(신입/경력)

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마케팅에 정답이 없는 만큼 성장이 중요하기 때문에 B2C 마케터로서 성장을 위해 어떤 노력들을 했는지 알려주시면 좋아요.
주도적으로 B2C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B2C 마케팅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포트폴리오 또는 링크를 함께 제출해 주세요.
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사전질문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B2C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에 따른 프로젝트 기획해요. - 패스오더 신규유저 유치, 서비스 시장의 잠재 고객 정의 및 설득 - 앱 활성화 전략 기획 및 KPI 달성
B2C 마케팅을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집행해요. - B2C 타깃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유관 부서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 제작 및 배포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여 문제를 개선하고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요. -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고 결과에 따라 전략 재수립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유사 마케팅 경험 또는 마케팅 업무 경력이 있으신 분(신입/경력)
커피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분
고객 니즈 및 데이터를 통해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여 솔루션을 도출하시는 분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략적 목표를 수립하고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분
KPI 달성을 위해 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한 경험이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비대면 결제 시장 및 O2O 서비스, 플랫폼 기반의 사업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거나 스타트업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
트렌드에 민감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시는 분
유튜브, SNS 등의 채널 운영 경험이나 각 채널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
주도적으로 마케팅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