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home
🖥️

프로덕트 매니저(PM)

【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프로덕트 매니징 또는 서비스 기획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포트폴리오 또는 경력기술서를 제출해 주세요.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프로덕트 매니저로서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갖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 페이타랩에 지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페이타랩에 입사 시 어떤 방식 및 계획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패스오더 백오피스 시스템 및 APP 서비스 기획 전반의 업무를 리드하고 담당해요.
사용자의 니즈와 불편 사항을 예리하게 캐치하여, 새롭고 개선된 서비스를 기획해요.
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관점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해요.
사용자 패턴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서비스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적용해요.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역할을 해요.
패스오더 미션과 비전에 따른 서비스 방향성 수립 및 로드맵을 구체화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사용자 중심 서비스 기획 또는 운영해 본 경험이 3년 이상인 분
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하거나, 기존 서비스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내 본 경험이 있는 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문제점 진단 및 정의, 해결방안 또는 대안 제시가 가능하신 분
UX 및 서비스 기획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사용자 중심 사고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익숙하신 분
서비스 초기 기획부터 구축, 운영, 모니터링까지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커피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고 O2O 서비스와 사용자 생태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능력과 UX/UI 전문 역량을 보유한 분
패스오더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