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내용을 함께 알려주시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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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덕트 매니징 또는 서비스 기획 경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구체적인 자료가 포함된 포트폴리오 또는 경력기술서를 제출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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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도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이 있다면 어떤 과정과 결과를 만들었는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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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덕트 매니저로서 어떤 생각과 가치관을 갖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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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 페이타랩에 지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페이타랩에 입사 시 어떤 방식 및 계획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오시면 이런 업무를 하게 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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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 백오피스 시스템 및 APP 서비스 기획 전반의 업무를 리드하고 담당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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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니즈와 불편 사항을 예리하게 캐치하여, 새롭고 개선된 서비스를 기획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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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관점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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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패턴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서비스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적용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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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역할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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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 미션과 비전에 따른 서비스 방향성 수립 및 로드맵을 구체화해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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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중심 서비스 기획 또는 운영해 본 경험이 3년 이상인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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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서비스를 기획하거나, 기존 서비스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내 본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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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해 보신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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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문제점 진단 및 정의, 해결방안 또는 대안 제시가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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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및 서비스 기획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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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중심 사고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익숙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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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초기 기획부터 구축, 운영, 모니터링까지 참여한 경험이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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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고 O2O 서비스와 사용자 생태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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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 및 활용 능력과 UX/UI 전문 역량을 보유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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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오더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분
이런 여정을 거치게 되실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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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서류전형
• 지금까지 어떤 경험을 하셨고, 어떤 길들을 걸어오셨는지 알기 위한 단계입니다.
• 정해진 형식은 없어요.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해 주는 형식이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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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직무면접
• 직무에 대한 지식과 경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요.
• 그동안 겪어온 경험들에 대해 얘기 나누며, 어떻게 접근하고, 이해하고, 실행하고 있는지 서로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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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문화면접
• 가장 좋은 복지는 동료라는 믿음으로, 저희와 함께할 한분 한분을 신중하게 모시고 있어요.
• 저희와 One Team이 되기 위해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이에요.
• 지나온 경험들, 프로정신, 스킬업, 팀워크 등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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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서류, 레퍼런스체크
• 최종 합격 전, 서류 체크를 먼저 진행하고 있어요.
• 필수는 아니며 경우에 따라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고 있어요.
•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게 될 시에는, 사전에 지원자님께 반드시 동의를 구하고 진행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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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최종합격 및 처우협의
• 처우협의는 최종 합격 전 진행돼요.
• 모든 면접 전형의 일정 및 입사일 등은 지원자님의 상황을 배려해 드리고 있어요.
#추가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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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포지션이나 경력, 기타 상황에 따라 3가지 전형의 진행 순서가 변경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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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 등 유동적으로 진행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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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단계부터는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꼭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최종합격 시 참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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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6개월), 경력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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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습기간은 함께 일하며 서로가 한 방향으로 함께하고 싶은 확신이 드는지 확인하는 기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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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습기간에도 급여 100% 지급 및 동일한 복지가 적용되며, 이후 정규직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요.